COMMUNITY
-
86
제품문의
[기타] 운송장번호 조회 시 배송완료인데 물건을 받지못하였습니다.
-
A :
운송장번호 조회시 나와있는 해당 택배사 또는 담당기사님께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가능하시며, 투팩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-
85
제품문의
[기타] 운송장번호 이동내역 조회 시 이동내역이 확인되지않습니다.
-
A :
상품준비중 입니다. 1~2일 이후 이동내역 확인 가능하십니다.
-
84
제품문의
[기타] TUFAC사이트를 즐겨찾기 하고싶어요.
-
A :
TUFAC 사이트에서 왼쪽 상단에 즐겨찾기를 누르시면 즐겨찾기가 추가가 됩니다. 또한 옆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 컴퓨터에 TUFAC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콘이 설치 됩니다.
-
83
제품문의
[기타] 사이트 이용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.
-
A :
사이트 이용시 불편한 점은 TUFAC 고객센터(☎031-536-6366)로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 투팩 사이트 Q&A 페이지에서도 불편한 사항을 말씀해주시면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
82
제품문의
[기타]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-
A :
투팩 고객센터의 전화 상담시간은 월~금 10:00~17:00까지 입니다. 점심시간은 12:00~13:00분까지이고 토,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상담이 불가피 할시 TUFAC E-mail(cs@tufac.co.kr)이나 Fax(031-536-6355)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NOTICE
NEWS & EVENT
Q & A
REVIEW
GALLE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