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송장번호 조회시 나와있는 해당 택배사 또는 담당기사님께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가능하시며, 투팩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85
제품문의
[기타] 운송장번호 이동내역 조회 시 이동내역이 확인되지않습니다.
A :
상품준비중 입니다. 1~2일 이후 이동내역 확인 가능하십니다.
84
제품문의
[기타] TUFAC사이트를 즐겨찾기 하고싶어요.
A :
TUFAC 사이트에서 왼쪽 상단에 즐겨찾기를 누르시면 즐겨찾기가 추가가 됩니다. 또한 옆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 컴퓨터에 TUFAC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콘이 설치 됩니다.
83
제품문의
[기타] 사이트 이용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.
A :
사이트 이용시 불편한 점은 TUFAC 고객센터(☎031-536-6366)로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 투팩 사이트 Q&A 페이지에서도 불편한 사항을 말씀해주시면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82
제품문의
[기타]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 :
투팩 고객센터의 전화 상담시간은 월~금 10:00~17:00까지 입니다. 점심시간은 12:00~13:00분까지이고 토,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 상담이 불가피 할시 TUFAC E-mail(cs@tufac.co.kr)이나 Fax(031-536-6355)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81
제품문의
[배송문의] 주소를 잘못입력했어요 어떻게 하죠?
A :
주소를 잘못입력하셨을 경우 투팩 고객센터(☎031-536-6366)로 전화를 주시면 발송전에 주소를 변경하여 변경 된 주소로 보내드리겠습니다.
80
제품문의
[배송문의] 제품 발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A :
사이트 로그인 후 화면 상단 주문내역조회를 선택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리스트가 나옵니다. 주문리스트에서 주문처리상태를 보시면 현재 제품의 처리상태를 보실수 있으십니다.
79
제품문의
[배송문의] 당일배송 가능한가요?
A :
생산제품이 아닌 기타품목들은 당일 발송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, 자체생산 품목들은 상세페이지 상단에 기재되어 있는 것처럼 배송완료시 까지 3~5일 정도 소요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78
제품문의
[배송문의] 배송비는 착불이 가능한가요?
A :
착불이 가능합니다. 제품을 주문시 배송비선택 옵션에서 수령시 결제(착불)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77
제품문의
[배송문의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 :
배송비는 5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, 45,00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입니다.
76
제품문의
[배송문의] 묶음배송은 어떻게 하나요?
A :
구매하실 제품을 원하시는 만큼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전체상품주문을 선택하시면 묶음 배송이 됩니다.
75
제품문의
[배송문의]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A :
준비된물품의 경우 평일 월~금요일 오후 4시 이전에 주문하신 거은 당일 옐로우캡 택배로 출고 예정이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3일정도 소요됩니다. 단 매트와 햇빛차단커버일 경우 주문후 제작 방식이므로 3~5일 택배사의 사정에따라 7일 안에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74
제품문의
[배송문의] 주문후에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
A :
주문하시는 제품이 발송되기 전이라면 교환이 가능하며, 교환시 생기는 제품차익금은 TUFAC 전용계좌로 입금해주시거나 남는 경우엔 고객님 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. 단 주문 제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, 제품을 받으신 후 반품하셔야 하며,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.
73
제품문의
[주문관련] 주문후 몇일 안에 입금을 해야 하나요?
A :
주문 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주문내역이 사라집니다.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세요.
72
제품문의
[주문관련] 방문 판매가 가능한가요?
A :
투팩 제작상품은 주문 시 제작까지 2~3일 정도 소요되므로 방문판매가 어려우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